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아직도 나이 50이나 쳐묵고 순진하고 정직한 생각을 하는 아재들이 있더라.
당연히 이런생각을 가진 아재들은 100% 월세산다. 임대아파트, 임대주택에 산다.
내말이 거짓말이면 복권방에 가서 고시곳대로 살아가는 놈 찔어나 봐라~ 바로 월세사는 놈일꺼다.
지 성질 못죽이고 욕설이나 하고 소리 꽥꽥~ 지르는 놈 한번 보라고~ 거의 100% 월세사는 놈이다.
건물주 아재들은 토토로 소리 꽥꽥~ 지르는 사람 1명도 못봤다.
답답한 놈들이야~ 소리 꽥꽥~ 지르고 욕설을 해재끼지. 그놈 그자슥~ 쉐끼마~ 그거 인간 안돼~ 놈팽이~
정직할 때만 정직하면 됩니다.
어제 국내야구도 조작입니다 ㅋㅋㅋ
최초로 서스팬디드 경기 말이 되나? 보통 우천취소라도 말공격은 하거든예~
어제 개나 소나 말이나~ 실업고놈이나~ 초딩들이나 99%는 언더로 가지.
초딩에게 물어봐라~ 점수 많이 날 것 같냐고~
아이큐가 2자리인 놈들도 기아와 삼성 경기 언더로 다 갔고예~
불법토토하는 인간들도 언더로 다 갔어.
그라믄 토토회사 97%이상 환급 해줘야 하거든. 그래가~ 서스팬디드카드를 내세워서 취소. 있을 수 없는 일.
나도 돈을 덜 땄어. 올킬이라고 봤는데 어제 겨우 농구단폴더로만 돈 땄음.
열받아서 새벽축구 안찍었지. 깔끔하게 삼성과기아 경기 언더, 1, 삼성 승 다 갔는데 무효처리 ㅜㅡ
토토할 줄 모르는 놈들도 다 언더로 갔더라. 물어보면 죄다 언더로 갔대.. 이러니까 무효처리.
이래서 내가 토토로 고액놀이 안함. 고액으로 하면 돈 더 딸 것 같지만, 다불로 잃어예~
토토회사가 내가 잘 찍는다고 당첨되게 안해줍니다. 조작이라서.
본인이 잘찍으면 대박날 것 같지? 아닙니다.
오히려 생각지도 못한 조합으로 대충 찍은게 대박나지. 분석해가~ 찍은건 대박은 안납니다. 용돈벌이까지가 한계인기랴~
저녁에 꼼상한 느낌이 안들면 저녁꺼는 안찍습니다.
새벽축구에서 정배위주로 나왔기때문에 꼼상한 경기가 나올 것 같긴 한데,,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54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164
- 53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221
- 50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564
- 49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97
- 48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98
- 47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26
- 46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48
- 45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60
- 44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10
- 42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67
- 35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23
- 33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10
- 27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84
- 25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66
- 22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25
- 21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93
- 18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16
- 17
-
[라운지]
개꿀잼 수원 똥줄 승 ㅋㅋㅋ
[2] - 로또114
- 26-05-25 19:03:11
- 629
- 16
- [라운지]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5-24 12:43:34
- 39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