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정상으로 돌아왔다.
아스널은 99% 핸무죠. 파르마도 마찬가지..
어제 당첨된게 아스널 승, 울버햄턴 승// 아스널 핸무, 울버햄턴 핸무
아스널 핸무가 99%이상이라서 당연히 아스널 승도 찍었지.
울버햄턴은 분석하는데 무려 10분이나 걸렸다.
웨스트햄이 상대전적에서 우위이고 최근흐름도 우위인데,, 그런 것 치고는 배당이 너무 높고 역배줌.
역배를 준다는건 울버햄턴이 부상선수가 다 돌아와서 이제 정상적인 팀이 되었다는것. 물론 황희찬빼고,
게다가 -2핸디까지 준걸로 봐서는 울버햄턴이 이기긴 이길 것 같다고 최종판단. 탕탕탕!!
웨스트햄이 수비가 헐거운 팀은 아니라서 1점 차가 아닐까?
그리고 핸승 배당폭이 너무 커서 이건 안들어오니까,
정리를 하니까 분석하는데 무려 13분이나 걸렸어예~
이런거 보면 내가 토토 재능충인기랴~
내가 20일동안 거의 수익이 안난 이유가 밝혀줬죠.
토토방 알바가 장난질 친거지. 내가 찍은거 참고해서 불법토토로 찍은거야~
내가 좀 잘 맞추니까~ 내가 참고해서 찍으면 자기도 만날 돈 딱 놀줄 알았나 봄~
토토원리를 모르니까, 보통 사람들은 토토가 사기인줄 모릅니다.
수학적으로도 돈을 못따고예~ 게다가 조작이고 사기기때문에 정상적으로 계쏙하면 무조건 잃어예~ 바보야~
귓방망이 쳐날리고 싶다니까,, 정신을 좀 차리라고,, 세상에 돈 버는게 쉬운게 없어예~
내같은 사람은 토토에 소질이 남다르기때문에 따는거고예~
토토로 돈 못따면 나도 토토 안했지. 아니면 벌써 나도 월세살면서 대출빚에 시달렸겠지. 바보야~
자기가 잘하는거 하면 쉽고에~ 내가 못하면 다 어렵다니까,,
공부에 소질이 없는 놈보고 공부 시키면 서울대 못가예~ 한계점이 있어.
토토에 소질이 없으면 과감하게 때려치우고 다른 돈벌이 알아봐라..
주식/코인/금투자/etf... 이런거에 소질이 없으면 그냥 저축만 해.. 아니면 몸 떼워서 하드코어적으로 야간상하차로 돈벌든가?
1년에 연봉 7천만원이상 벌어야지. 인간답게 산다니까..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72
-
[라운지]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8]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41
- 71
-
[픽공유]
수박 잘 익어네 대박..^^
[14]
- 아무나해보자
- 26-06-13 13:26:43
- 157
- 70
-
[라운지]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136
- 69
-
[라운지]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45
- 67
-
[라운지]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41
- 66
-
[라운지]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
- 스폭츠
- 26-06-13 09:27:10
- 106
- 65
-
[라운지]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09
- 63
-
[라운지]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192
- 62
- [라운지]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38
- 61
- [라운지]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85
- 59
- [라운지]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1
- 58
-
[라운지]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62
- 54
- [라운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38
- 53
- [라운지]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76
- 52
- [라운지]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2
- 51
- [라운지]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4
- 47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3
- 46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68
- 43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3
- 42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41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40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4
- 39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5
- 38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98
- 37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42
- 35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9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