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요것도 싹싹~ 끍어 먹어야지~ 뭔가 꼼상하게 생각하면 정답이더라.
정상적으로 배팅하면 돈 못따예~
그렇다고 꿀호구놈들, 순진해서 역배 많이 가더라고,, 본인들이 역배 갈 때는 역배가 잘 안나올겁니다.
띨빵이 증후군이거든. 내가 아파트 사면 아파트가 떨어진다. 부자들이 집을 살 때는 집값이 올라가서 돈벌고 털고 나오는데,
똑같아예~ 돈에 돈벌기~
머리가 좋으면 노가다 할 이유가 없다. 노가다는 진짜 끝물일 때 하는거다. 돈 나올 구멍이 없을 때 막장되면 하는거다.
주식/코인/토토를 대한민국 상위 1%안에만 들어가도 노가다 ㅋㅋ 안합니다. 내가 미친나? 구지 고생하게~
꿀호구 아재들 수준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안되예~
어떤 분야든 지 내가 상위 1%안에 들어가면 돈 걱정 안합니다.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45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09
- 62
-
[픽공유]
마지막..말..^^끝
[1]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2:16:30
- 278
- 60
-
[픽공유]
일야구 도전 제일 어려운게임
[8]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1:14:58
- 284
- 59
-
[픽공유]
도전요 1개게임 메츠 실패...
[7]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40:21
- 331
- 58
-
[픽공유]
축구 실패.ㅡ.ㅡ.극장골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35:17
- 205
- 56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251
- 55
-
[라운지]
낼메쟈9폴31.9배픽!
[4]
- 야구왕639642
- 26-06-06 18:59:25
- 339
- 54
- [픽공유] 한번의 선택으로 가쯔아 형들
- 강아쥐양
- 26-06-06 00:29:18
- 290
- 53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11
- 52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22
- 51
-
[라운지]
아,9초럴 몬버티고 ㅜㅜ
[1] - 야구왕639642
- 26-06-05 11:13:19
- 176
- 4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471
- 4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13
- 4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12
- 46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254
- 44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32
- 37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383
- 35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571
- 29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62
- 27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3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