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새축 우디네제 볼로녜제 경기와 라치오 파르마
베로나 칼리아리 이경기들 보고도 분석을 한다고¿ ㅋㅋ
우디는 5연패중 강등은 면한 상태고
볼로냐는 챔스권 코앞이지 근데 비겼다
더해 우디는 라인업도 개ㅈ망이고 그럼에도 무승부
이게 왜 그럴까¿ 동기부여 충만하다고 다이기면
닭집도 우승을 했었겠지 ㅋㅋㅋ
상대전적이 일단 볼로녜제가 우디 원정에서 그닥이고
우디가 5연패 중이었지 그럼 당연히 흐름을 깨려고
발광을 할테고 그렇게되면 우리가 생각하는 흐름대로
갈 일이 없을 수도 있다는건데 그게 전형적인 구라핑이지
축구분석은 분석가 냥반들 처럼 했다가는 그냥 ㅈ망이야
라치오 파르마 이경기도 파르마의 최근 흐름을보면
라치오가 리버풀급이 아니면 패스거나 플핸을 보는게
타당한대 정상적이면 거르는게 맞는 매치고 안그냐¿
배당대비 메리트가 없잖아 그렇다고 핸디를¿ ㅋㅋㅋ
베로나 칼리아리 이경기는 강등대전인데 분석가 냥반들
분석글 타이틀만 보더라도 칼리아리 주포결장으로
분위기를 베로나 승쪽으로 몰았잖아¿
잘봐줘도 무승부 정도고 그럼 패스하거나 플핸이지
칼리아리가 주포가 빠졌다곤 하더라도 베로나 득점력이
개ㅈ망이라 베로나 승보는게 어려운게 사실이었고
그리고 내가 챔피언쉽 글썼을 때 리즈는 패왕색이다
라고 글을 썼었는데도 리즈 승을 배제한 사람들은 ㅡㅡ
강등버프가 모든 동기부여중 최강버프다 챔스 우승팀도
강등버프 앞에선 ㅈ밥이 되는거지 그정도로 강등버프는
졸 막강하다 물론 ㅈ밥팀들은 강등버프를 받아도
안되는건 안되는건데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 된다
축구는 분석하지마 절대 니들이나 분석가 냥반들의
분석대로 들어오는건 없다 이길팀이 이기는건 분석하곤
관계가 없는거니까 우리는 선수들 개개인의 컨디션 등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무조건 이기고 비기고 지는걸
가늠할 수 없다 강려크한 강팀이 아니면 다 고만고만
누가 이겨도 이상할게 없기 때문이지
그러니까 내가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라 라고 글도 썼고
그럼에도 전혀 바뀌는게 없는게 문제다 ㅋㅋㅋ
베터들간의 협력으로 토사장을 이기는 그 날까지
나도 찾아보겠다 느그들도 좀 찾아보고 공유해라
알간¿ ㅎㅇㅌ!
베로나 칼리아리 이경기들 보고도 분석을 한다고¿ ㅋㅋ
우디는 5연패중 강등은 면한 상태고
볼로냐는 챔스권 코앞이지 근데 비겼다
더해 우디는 라인업도 개ㅈ망이고 그럼에도 무승부
이게 왜 그럴까¿ 동기부여 충만하다고 다이기면
닭집도 우승을 했었겠지 ㅋㅋㅋ
상대전적이 일단 볼로녜제가 우디 원정에서 그닥이고
우디가 5연패 중이었지 그럼 당연히 흐름을 깨려고
발광을 할테고 그렇게되면 우리가 생각하는 흐름대로
갈 일이 없을 수도 있다는건데 그게 전형적인 구라핑이지
축구분석은 분석가 냥반들 처럼 했다가는 그냥 ㅈ망이야
라치오 파르마 이경기도 파르마의 최근 흐름을보면
라치오가 리버풀급이 아니면 패스거나 플핸을 보는게
타당한대 정상적이면 거르는게 맞는 매치고 안그냐¿
배당대비 메리트가 없잖아 그렇다고 핸디를¿ ㅋㅋㅋ
베로나 칼리아리 이경기는 강등대전인데 분석가 냥반들
분석글 타이틀만 보더라도 칼리아리 주포결장으로
분위기를 베로나 승쪽으로 몰았잖아¿
잘봐줘도 무승부 정도고 그럼 패스하거나 플핸이지
칼리아리가 주포가 빠졌다곤 하더라도 베로나 득점력이
개ㅈ망이라 베로나 승보는게 어려운게 사실이었고
그리고 내가 챔피언쉽 글썼을 때 리즈는 패왕색이다
라고 글을 썼었는데도 리즈 승을 배제한 사람들은 ㅡㅡ
강등버프가 모든 동기부여중 최강버프다 챔스 우승팀도
강등버프 앞에선 ㅈ밥이 되는거지 그정도로 강등버프는
졸 막강하다 물론 ㅈ밥팀들은 강등버프를 받아도
안되는건 안되는건데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 된다
축구는 분석하지마 절대 니들이나 분석가 냥반들의
분석대로 들어오는건 없다 이길팀이 이기는건 분석하곤
관계가 없는거니까 우리는 선수들 개개인의 컨디션 등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무조건 이기고 비기고 지는걸
가늠할 수 없다 강려크한 강팀이 아니면 다 고만고만
누가 이겨도 이상할게 없기 때문이지
그러니까 내가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라 라고 글도 썼고
그럼에도 전혀 바뀌는게 없는게 문제다 ㅋㅋㅋ
베터들간의 협력으로 토사장을 이기는 그 날까지
나도 찾아보겠다 느그들도 좀 찾아보고 공유해라
알간¿ ㅎㅇㅌ!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61
-
[픽공유]
한번의 선택으로 가쯔아 형들
- 강아쥐양
- 26-06-06 00:29:18
- 203
- 60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149
- 59
-
[라운지]
낼메쟈10폴46배픽
[4]
- 야구왕639642
- 26-06-05 18:21:18
- 429
- 58
-
[라운지]
토토필승비법전격공개!
- 야구왕639642
- 26-06-05 17:02:59
- 315
- 57
-
[픽공유]
픽공휴 복사..?거지말하고있네...
[20] - 아무나해보자
- 26-06-05 14:55:27
- 556
- 56
- [픽공유] 가짜 픽공유 복사..올려라 [6]
- 아무나해보자
- 26-06-05 14:44:00
- 254
- 55
- [라운지] 오늘틀마간분은잉간아이다 [17]
- 야구왕639642
- 26-06-05 12:55:49
- 145
- 54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00
- 52
-
[라운지]
아,9초럴 몬버티고 ㅜㅜ
[1] - 야구왕639642
- 26-06-05 11:13:19
- 151
- 4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465
- 4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03
- 4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196
- 46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244
- 44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25
- 37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371
- 35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560
- 29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57
- 27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27
- 24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590
- 23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5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