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말이 스포츠 토토이지, 스포츠 분석으로 찍는거 아닙니다.
심리분석으로 찍는 거라예~
주식/코인/토토 다 똑같다.
누가 삼성전자 대기업인거 모르냐? 띨빵아~
누가 바르셀로나 강팀인거 모르는 사람있냐? 시밤바~
주식은 물타기, 토토는 보험 치기. 다 똑같아예~
대세 따라 움직이면 수익 안나예~
누가 부상이든~ 게임이 어떤 지 몰라도 노름 심리만 읽으면 답이 보인다~~
난 운동선수 이름도 잘 몰라예~ 주전선수 이름도 모르는데 후보선수를 우에아노~
오즈들이 이미 스포츠 분석 다 해 놓고 토토판매 하는데,, 우리는 돈 몰리는거, 배당 변화에 따라서 팀에 뭔가 문제나
이슈 따위로 배팅구간을 정하지.
이미 어느팀이 잘하고 못하고는 다 안다 아잉교~ 이 팀은 달리는 팀이다, 이팀은 수비위주다, 이 팀은 닥공팀이다.
요정도는 유치원생도 다 안다.
나는 토토로 돈 버려고 하는거지~ 내가 스포츠 평론가도 아니고, 스포츠 분석은 안합니다~~
토토 할 줄 모르는 꿀호구들이나 분석하지~ 우리는 심리분석하거든~ 꿀호구들이 한화 가겠지~ 헤헤헤~ 난 두산가서
당첨이겠네~ 어느팀이 잘한다~ 못 한다로 찍으면 분석은 의미 없지.
토토 처음하는 놈이나 10년이상 한 놈이나 비슷하게 찍게 되겠지~ 어름하게 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꿀호구들이 찍는거 반대로 가거든예~ 그러다 보이~ 내 혼자만 돈 따지더라~
꿀호구놈들이 내꺼 따라 찍으면 난 새로 찍어야 한다.
10년, 20년 지나면 내혼자만 멀쩡한기랴~
내가 이렇게 찍는데 아무도 안믿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그러지 말고 똑바로 가르쳐 달래~~~ 내가 집에서 토토연구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토토로 돈버는 사람이지, 토토로 논문 쓸일 있나? 꿀호구들~ 반대로 가면 묵거든. 쉽죵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3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58
- 74
-
[라운지]
이제 일어났네 술먹고잔네.ㅡ..
[1]
- 아무나해보자
- 26-06-13 22:16:57
- 94
- 73
-
[라운지]
낼 애리 아조 위험흐다
[1]
- 야구왕639642
- 26-06-13 18:17:42
- 221
- 71
-
[라운지]
메쟈는데이타그이상을드다볼수 있어..
[3]
- 야구왕639642
- 26-06-13 15:38:56
- 110
- 70
-
[라운지]
아무나한테 픽달라는분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5:14:02
- 140
- 69
-
[라운지]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8]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93
- 68
-
[라운지]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209
- 67
-
[라운지]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68
- 65
-
[라운지]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59
- 64
-
[라운지]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
- 스폭츠
- 26-06-13 09:27:10
- 141
- 63
- [라운지]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26
- 62
- [라운지]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202
- 61
- [라운지]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44
- 60
- [라운지]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96
- 58
- [라운지]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6
- 57
-
[라운지]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77
- 53
- [라운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45
- 52
- [라운지]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80
- 51
- [라운지]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8
- 50
- [라운지]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5
- 46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8
- 45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72
- 42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7
- 41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40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3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7
- 3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6
- 3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99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