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나도 크게 먹고 싶지만 그렇게 당첨 되게 안 해줍니다.
당첨 되어도 잃는게 많아진다.
누가 토토 좀 한다고 따라가면 망합니다.
나도 김영감처럼 돈 매일 딸 수 있겠다 싶어서
내꺼 찍은거 그대로 따라가는 꿀호구들 많아예~
따라가서 꽝 되면 돈 따는거 구라다!! 단정 짓는다!!
내가 계속 따라 가 봤는데 안 맞더라~
내가 따라 가라고 할 때 까지는 따라가면 안되거든예~
1. 새로운 토토방 알바가 내가 잘 맞추니까~ 지 알바 시간 일 때
기계에 내 찍은거 기계에 밀어 넣더라.
토토방 주인은 이 손님 아무리 잘해도 내가 따라가면 안된다는걸 알거든
단골 토방주인들에겐 토토원리 설명 다 해줬다.
일부 토방 주인들은 승부욕이 강한 나머지 약 오른다. 그런게 어딨노.
노름은 다 사기인데, 아이큐 낮은 사람들과 자존심 센 아재들은 안 믿거든~
마음의 여유가 없고 돈에 쪼달릴수록 판단력이 떨어 집니다
2. 토토 잘하는 사람이 토토가 사기도박인줄 알아야 하는데, 니 혼자만 돈 따려고 일부로
그런 줄 알거든. 치사하게 혼자만 당첨되려고 잘 안 가르쳐준대~
차민수 대표도 앵간한 도박은 다 사기라고 했거든~
꿀호구들은 남들에겐 사기라고 하면서 본인은 돈 따고~ 그러지 말고 픽 좀 내놔라~
아이큐가 낮으니까~ 이해를 못하더라.
10명 중에 1~2명만 정신 차린다. 이건 금액을 많이 칠한다고 돈이 더 따지는거 아니구나.
똑똑한 아재들은 내 말 듣고 토토방 근처에도 안온다.
대가리 나쁜 아재들은 그래도 이 많은 경기에서 2폴더도 못 잡을까 하고 토토방에 자꾸 나타남
도박의 오류를 잘 모른다~ 사기인 줄 모르고 결혼한 아재들도 있고예~
국민들 70%이상은 사기 당하고 살아갑니다.
내 혼자만 사기 당하냐? 다들 대충 사는거지~하는기랴~
새우깡 가격이 990원이다. 시중거래가격은 1400~1600원이다.
꿀호구들은 본인들이 1400원에 사 먹으면 정상적인 소비를 했다고 착각 한다.
공장도가격은 400~500밖에 안가예! 중간에 유통업자, 소매업자들이 얼마나 많이 남겨 먹는데~
행사가격이라도 싸게 파는거 아니다.
요즘은 또 마누라한테도 사기 당하는 아재들 많더라.
우리 남편은 단순해서 내 말만 믿는다.
마누라가 돈관리 어떻게 운용 하는 지 모르는 꿀호구들 많다.
나중에 막상 큰 돈 들어 갈 때 돈 보여달라고 하면 바로 못 보여준다.
한달에 한번씩은 보는 앞에서 계좌 다 까야 합니다.
뒤늦게 알면 달성공원 갈 준비 해야지.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3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58
- 74
-
[라운지]
메쟈는데이타그이상을드다볼수 있어야한다
- 야구왕639642
- 26-06-13 15:38:56
- 8
- 73
-
[라운지]
아무나한테 픽달라는분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5:14:02
- 58
- 72
-
[라운지]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8]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54
- 71
-
[픽공유]
수박 잘 익어네 대박..^^
[14]
- 아무나해보자
- 26-06-13 13:26:43
- 175
- 70
-
[라운지]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156
- 69
-
[라운지]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48
- 67
-
[라운지]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46
- 66
-
[라운지]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
- 스폭츠
- 26-06-13 09:27:10
- 111
- 65
-
[라운지]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10
- 63
-
[라운지]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193
- 62
- [라운지]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38
- 61
- [라운지]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89
- 59
- [라운지]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1
- 58
-
[라운지]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63
- 54
- [라운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38
- 53
- [라운지]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77
- 52
- [라운지]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2
- 51
- [라운지]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4
- 47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3
- 46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68
- 43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3
- 42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41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40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4
- 39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5
- 38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98
- 37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42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