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돈 1000만원은 깔고 토토방 주변을 빈둥거려야지
나도 10년 전엔 완전히 거지라서 통장잔고에 1260~1350만원밖에 없었다.
만약에 일을 안하거나, 회사 실직 했으면 하루하루가 빠듯하다.
재취업 생각으로 3개월 정도 무직상태면 월급의 3배이상은 돈은 통장에 꽂혀 있어야지~ 생활고에 시달리지 않는다.
한국남성 평균이 360만원인데, 최저 310만원 잡고예~ 1000만원은 들고 있어야지~ 주변 사람들에게 돈 빌리는 신세를
지지 않는다.
예전에는 개백수 시절,, 돈 나오는 구멍이 토토 쪼매 따는거 밖에 없었다. 그당시 겔로퍼 차도 처분하고 뚜벅이 처럼 살았다.
현금이 1300만원 밑으로 떨어지면 인생 끝나는거지~ 체면 따질꺼 없이 자짓 나도 막노동 떠나야 했다.
노가다 하기 싫어서 온갖 재테크 연구를 했다. 이미 토토연구는 90% 완성도였고예
지금은 일을 안해도 돈 나오는 구멍이 최소 5군데. 지금은 토스어플로 아침부터 통장잔고 확인 하거든예
잔고에 돈 쌓이는거 보면 배가 고픈줄 모른다.
부자들이 이래서 돈 모으는거구나 싶은기~
대구에 살꺼면 현금 10억만 있으면 됩니다. 명품 좋아하고 있어 보이려고 하지 않으면예~ 사치품에 환장하면 10억도 부족 하겠지.
나이 70대에 통장에 돈이 400~600만원밖에 없으면, 한번 큰병 생기면 집안기둥뿌리 크게 흔들려예~
돈이 없으면 시골 내려가서 정부 지원금 받고 살아가야 한다. 돈 없으면 시골 내려가야 합니다.
대구에서 살라카믄 최소 5천은 들고 있어야 한다. 자식들에게 민폐끼치기 싫으면~
돈 없으면 달성공원 가야지~ 아니면 동네골목에서 하루종일 파지나 줍든 지~~~
연금예~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른다~ 그거 믿고 살다간 고독사 해야 한다.
돈보단 건강이다고~ 맞는 말인데,, 그건 돈이 어느정도 있는 상태에서 하는 말이다.
어떤 노인은 회장님 소리 들어가면서~ 오빠야~ 저도 한번 잡사 보세예~ 저도 맛있습니다. 자네는 맛대가리 없는것 같은데~ 달성공원가서
돈 없는 영감들 하고 놀아~ 냄비가 너무 탔어~ 못써~ 고마 가소~
노인들이 고독한 이유가 돈이 없기 때문이다 산악회에서도 안 받아줌!!
돈 많으면 아이구~ 회장님이 이런데 까지 구지 오시다니~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3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59
- 74
-
[라운지]
이제 일어났네 술먹고잔네.ㅡ..
[2]
- 아무나해보자
- 26-06-13 22:16:57
- 117
- 73
-
[라운지]
낼 애리 아조 위험흐다
[1]
- 야구왕639642
- 26-06-13 18:17:42
- 230
- 71
-
[라운지]
메쟈는데이타그이상을드다볼수 있어..
[3]
- 야구왕639642
- 26-06-13 15:38:56
- 114
- 70
-
[라운지]
아무나한테 픽달라는분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5:14:02
- 144
- 69
-
[라운지]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8]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94
- 68
-
[라운지]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214
- 67
-
[라운지]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68
- 65
-
[라운지]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63
- 64
-
[라운지]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
- 스폭츠
- 26-06-13 09:27:10
- 146
- 63
- [라운지]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27
- 62
- [라운지]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202
- 61
- [라운지]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44
- 60
- [라운지]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96
- 58
- [라운지]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7
- 57
-
[라운지]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77
- 53
- [라운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46
- 52
- [라운지]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80
- 51
- [라운지]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9
- 50
- [라운지]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5
- 46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8
- 45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72
- 42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7
- 41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40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3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7
- 3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6
- 3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3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