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오늘 삼성 라이온즈 배팅한 사람들은 정신상태가 걸려 먹었어~
그렇게 비법을 알려줘도~
토토는 전부 짜고치고 하는 겁니다~ 답답하네~ 만날 이런 글 올려줘도 한쪽 귀로 흘리나~
아니면 순진한건가?
오늘은 적꿘아재가 몰이사냥을 해줘도 땡큐지 ㅋㅋ 오늘 삼성 반대로 가는 타이밍이거든.
토토를 계속 하다보면 이런 패턴이거든예~
두산 승// KT 승 탕탕탕~~~~ 뭐~ 그렇게 분석을 한다고~ 분석을 따로 하지 마라!! 꿀호구 아재들아~
그냥 토토는 사기치는거다라고 생각하고 찍으면 오히려 더 나을 낀데,,
토토, 주식,코인은 정상적으로 돈 걸어서는 못 따예~ 사람심리로 엿먹어 가면서 돈 따는건데
자꾸 순진하게 속고만 사니까~ 월세살면서 컵라면이나 끓어 먹고 사는기랴~
그마이~ 알려줘도 정신 못차리는기랴~
토토 할 줄 모르면 당장 땔치우고, 컴퓨터 기술이나 배워~ 이거사~ 앞으로 노가다시대는 끝났어예~
앞으로는 컴퓨터 기술 배우는게 밥 벌어 먹기 더 좋다.
적꿘 아재 봐봐라~ 잠시~ 돈 따다가 다 꼴아박지~ 우리같은 사람들은 티를 안내고 소리소문없이 조용히 허접
한 척 하면서 돈 따먹거든예~
남들에게 토토 잘하는거 인정 받을 생각하면 안돼~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돈 따고 노는게 속 편합니다. 이노무자슥은~
욕심 부리면 돈이 안따집니다~
찍어 놓고 오늘 수목원에서 회식 같다 왔더만
계산을 조금만 빗나가도 돈 못따예~ 남의 돈 먹기 쉬운 줄 아냐?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56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31
- 54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162
- 53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218
- 50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564
- 49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97
- 48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98
- 47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26
- 46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48
- 45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60
- 44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10
- 42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67
- 35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23
- 33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10
- 27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84
- 25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66
- 22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25
- 21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93
- 18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1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