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국내야구는 딱보면 아~ 사기치는구나!! 느낌이 와야 합니다.
오늘 같은 날 엘지가면 안되거든예~
삼성선발 양창섭 공이 좋습니다. 코칭스탭이 기회를 주는 이유가 있지.
부상이후로 갑자기 발런스가 무너짐.. 그 후 또 부상,,,
삼송은 이기면 4~5연승이상 합니데이~ 지면 4~5연패 이상...
오늘 날씨 덥기 때문에 삼성 가야 합니다.
어제 엘지 선수들 수비하는거 보면 모리나? 더워서 야구 못 해 먹겠다는 표정이고,
삼성선수들은 홈이니까 팬들앞에서 기분 내는거지.
엘지 치리노스는 메이저리그에서도 퇴출 된 놈인데, 한국야구가 만만하냐?
삼성이 오늘 경기 못 이기면 삼성 우승 불가능합니다.
오늘 야구 거의 역배다..
두산은 전력상으로는 힘이 부치겠지만,, 좀 꼼상한 생각을 해보면 두산도 이길 수 있어.
nc도 역배 가능성이 높고예~
키움도 역배 가능성이 높고예~ 정배는 롯데나 kt 밖에 없네. 나의 첫 배팅기획안이다.
경기 직전에 꼼상하게 돈이 몰리다든 지, 꿀호구들이 많이 가는 팀 몰래 살짝 역으로 가고예~
토토 한 두번 해보냐? 정상적으로 나올 것 같으면 여러분들이 월세 살 이유가 없지. 벌써
벌써 토토로 집 한채 마련했겠다. 답답한 기랴~
오늘 경기 대부분 역배 나와야 한다. 그래야지~ 업체 바뀌고 호구들 돈을 뺏들어 먹지.
오늘 삼성 승, kt 승이 제일 무난 함..
꿀호구놈들 만날 뻔하게 kt 승, 엘지 승, 기아 역배겠네.. 요런 허접한~ 유치원생 같은 배팅 ㅋㅋ
그래 역배 하나 같다. 키움 한번 이겨야지~ 요 정도~ 에라이~ 땔 치라~
이런식으로 토토하면 토토 할 이유가 없어. 바보야~ 이런식으로 배팅하면 일시적으로 돈은 따도,
계속 하면 돈 다 꼴아예~ 달성공원 가야 한다.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50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189
- 49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251
- 46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574
- 45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04
- 44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03
- 43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27
- 42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50
- 41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63
- 40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13
- 38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69
- 31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32
- 29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12
- 23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85
- 21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67
- 18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27
- 17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96
- 14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2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