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언옵 기준점 7.5인데 베트맨은 8.5네¿
그리고 총대장이라도 저 배당이 맞냐¿ 난 야구를 몰라서
쓰렉이통 한티 스윕당한 다졌어 배당 맞아¿ 궁굼하네¿ ㅋ
페랄타가 아무리 실점이 꾸준하다 해도 그렇지 씨부레
배당이 진짜 씨부레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총대장이라도 저 배당이 맞냐¿ 난 야구를 몰라서
쓰렉이통 한티 스윕당한 다졌어 배당 맞아¿ 궁굼하네¿ ㅋ
페랄타가 아무리 실점이 꾸준하다 해도 그렇지 씨부레
배당이 진짜 씨부레네¿ ㅋㅋㅋㅋㅋ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15
- [픽공유] 고배당 픽 해드릴까요?ㅎㅎㅎ
- 밍키94
- 26-05-18 12:17:27
- 1560
- 7
- [라운지]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88
- 6
- [라운지]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41
- 4
- [라운지]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8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