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삼성이 8위까지 떨어졌더라~ 삼성을 우승시키려면 삼성 배팅 하면 안됩니다.
1. 롯데가 각종 지표상 7~8위어야 하고, 삼성은 반대로 현재 지표상 2~3위 해야됨.
그런데 노름이니까,,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오지..
삼성이 이기고 있어도 후반에 장난질 치거든.
삼성 맛갔다고 꿀호구들에게 들리는 순간, 나는 그 때부터 삼성만 배팅예~
2. 한화가 자꾸 이기잔아예~ 왜? 은근히 한화 승 안갑니다.
만날 꼴찌 같은 팀인데,, 배팅하면 부러질까봐~ 조심스럽게 안간다.
그라믄 한화가 계속 이기는거야~ 토토는 이렇게 하는 겁니다.
분석이 어쩌고~ 저쩌고~ 그따구로 할 꺼면 토토 땔 치우고~ 토토할 돈이면 고기나 사무소~
오늘은 한화가 지겠지~ 하다가 계속 한화 승승장구~
오늘은 삼성이 한번은 이기겠지하다가 계속 지는거야~
3. 다 조작이라니까~ 그냥 정상적으로 찍으면 마지막은 달성공원 가야한다.
월세살면서 마지막은 달성공원 가예~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15
- [픽공유] 고배당 픽 해드릴까요?ㅎㅎㅎ
- 밍키94
- 26-05-18 12:17:27
- 1560
- 7
- [라운지]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88
- 6
- [라운지]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41
- 4
- [라운지]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8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