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룰루랄라~ 신촌에는~
이틀연속 야구는 꽝인데 배구는 올킬 ㄷㄷㄷ 토토원리대로 하면 웬만하면 70~80%는 당첨권에 걸려들어~
역시 나의 사랑♡ 쿠바~~ 죽어라 쿠바만 갔다. 어제는 핸승. 프랑스가 너무 정배라서, 좀 하는 팀인가 싶어서,,
쿠바핸승, 로젠보리 무~~~ 아~아아아아~ 내 나이가 어때서~ 띵가~띵가~
팔공산 가서 산의 정기를 쪽쪽 빨아 먹어야 하는데,, 비가 와서~
남자는 정기가 빠지면 폭삭 늙어예~
야구는 대충 찍어도 당첨 되어야 하는데, 괜히 오버 건드리다가 이틀연속 꽝데스.
오버를 습관적으로 찍는 아재들이 많은 갑다.
언오버 연구를 따로 해봐야 하나? 꿀호구놈들은 배당좋은 오버를 좋아하더라. 2.13 요런거~
그래서 토토회사는 " 이것들 봐라" 기준점을 3.5점으로 올려서 당첨방지하는기랴~
이런식이니까, 꿀호구놈들은 평생 돈 못따예~ 연구한다고 될일이 아니다.
자자,, 아직도 똥인 지~ 된장인 지~ 구분 못하는 꿀호구 아재들
1. 노름은 다 조작입니다. 노름대회가 아니면 다 조작이라예~
노름하다가 어름한 놈들, 돈 뜯어 먹는게 노름판이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대박나는 사람이 있으면 전세보증금 다 날려서 달성공원 벤치위에서 신문지 깔고 뒤비자다가,,
토토 찍을 때 나타나는 인간들 있다.
설렁 조작이 없다고 생각해도 조작이 있다고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찍어야 합니다.
그냥 찍어놓고 들어오라고 기도 하면 안돼~ 자기객관화, 수익구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찍어야지.
환급률이 프로토 승부식이 55~70% 사이로 조정하거든예~
예전에 환급률이 55~57%밖에 안됐다. 체감상 이걸로 누가 돈 따냐는 느낌.
최근 3~4년동안은 동배당이 올라갔지, 당연히 환급률도 올라갔지.
대신에 게임유형이 많아져서 유혹이 많아졌다.
토토를 15년이상 했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수익적자입니다. 계산적으로..
나도 토토 처음할 때는 10번 찍으면 9번은 당첨되었지. 지금은 10번 찍으면 6~7번밖에 못 먹음.
본전치기에서 쪼까 따는 정도..
그래서 이걸로 너무 시간을 떼우면 안돼예~ 가성비 안나와예~
보통 프로토는 3~5분정도 분석하면 답이 어느정도 나오게 되어 있어.
15분이상 분석한다는건 돈 잃을 가능성이 높다.
시험장에 가서 시험치면 답이 보이면 바로 찍잔아예~ 답이 뭔 지 모르면 고민하다가 찍다가 꽝이야~
똑같은 심리다.
토토원리에 적용해서 어라~ 도저히 답 고르기 힘들다면 그냥 삥바리로 던져놔~
괜히 억지로 5만원, 10만원씩 배팅해다가 생돈 날리지 말고,,
아직도 토토방에 정신 이상자들 많습니다.
6~7폴더를 5만원씩 가더라. 초심자의 행운으로 한번 크게 먹어 본 기억 때문인 것 같다.
차라리 200원 배팅해서 1천만원 따는게 낫지. 어차피 확률이 낮다면,,
2. 노름은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접근하면 무조건 잃어예~ 누가 전술이 어쩌고, 감독이 이 게임에 승부를 걸렸다,
주력선수들이 대거 출장 안한다, 경고누적이다. 이런건 양념입니다 본질은 아니다.
노름은 수익계산만 하면 된다. 누가 빠지고, 선발이 에이스급인데, 그런거 다 떠나서 계산해보고 토토회사가 마진
이 나오냐? 토토회사의 목표수익률 실현이 안되면 이상한 장난질이 들어가예~
갑자기 10연승하고 1위팀이 꼴찌 비슷하게 하는 팀에게 갑자기 끌려간다.
갑자기 하위권팀이 그날 따라 몸이 가볍고, 체력도 엄청 좋음.
1위팀이 그날 따라 발이 무겁고, 전날에 단체로 술 빨았나? 롬빵놀이 했나? 그런 느낌예~
짜증나는 인간들이~ 말로만 조작타령하고, 막상 찍을 때는 정상적으로 찍더라 ㅋㅋㅋ 막상 돈 걸리니까~ 쫄리거든.
에이~ 그래도 이길팀이 이겨주겠다. 못이기면 운이 나쁜거고, 5만원은 지하노래방에서 아주매에게 양기 뽑혔다고 생각하겠지.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62
-
[픽공유]
마지막..말..^^끝
[1]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2:16:30
- 273
- 60
-
[픽공유]
일야구 도전 제일 어려운게임
[8]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1:14:58
- 279
- 59
-
[픽공유]
도전요 1개게임 메츠 실패...
[7]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40:21
- 331
- 58
-
[픽공유]
축구 실패.ㅡ.ㅡ.극장골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35:17
- 203
- 56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251
- 55
-
[라운지]
낼메쟈9폴31.9배픽!
[4]
- 야구왕639642
- 26-06-06 18:59:25
- 338
- 54
- [픽공유] 한번의 선택으로 가쯔아 형들
- 강아쥐양
- 26-06-06 00:29:18
- 290
- 53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11
- 52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21
- 51
-
[라운지]
아,9초럴 몬버티고 ㅜㅜ
[1] - 야구왕639642
- 26-06-05 11:13:19
- 176
- 4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471
- 4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13
- 4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12
- 46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254
- 44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32
- 37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383
- 35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571
- 29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62
- 27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35
- 24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59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