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발매현황

게임일정 보기 +

프로토

토토

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 제 목
  •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도 역시 돈 벌어봐예~~~
  • 작성자
  • 피닉스각선생
  • 조회수:1,382  작성일:25-07-19 13:41:30 (59.25.*.*)

  •  룰루랄라~ 신촌에는~

     이틀연속 야구는 꽝인데 배구는 올킬 ㄷㄷㄷ  토토원리대로 하면 웬만하면 70~80%는 당첨권에 걸려들어~

     역시 나의 사랑♡ 쿠바~~  죽어라 쿠바만 갔다.  어제는 핸승.  프랑스가 너무 정배라서,  좀 하는 팀인가 싶어서,,
     쿠바핸승,  로젠보리 무~~~   아~아아아아~ 내 나이가 어때서~   띵가~띵가~
     팔공산 가서 산의 정기를 쪽쪽 빨아 먹어야 하는데,,  비가 와서~
     남자는 정기가 빠지면 폭삭 늙어예~

     야구는 대충 찍어도 당첨 되어야 하는데,  괜히 오버 건드리다가 이틀연속 꽝데스.
     오버를 습관적으로 찍는 아재들이 많은 갑다.  

     언오버 연구를 따로 해봐야 하나?    꿀호구놈들은  배당좋은 오버를 좋아하더라.  2.13 요런거~   
     그래서 토토회사는 " 이것들 봐라"  기준점을 3.5점으로 올려서 당첨방지하는기랴~
     이런식이니까,  꿀호구놈들은 평생 돈 못따예~  연구한다고 될일이 아니다.

     자자,,  아직도  똥인 지~ 된장인 지~ 구분 못하는 꿀호구 아재들

     1.  노름은 다 조작입니다.   노름대회가 아니면 다 조작이라예~
          노름하다가 어름한 놈들,  돈 뜯어 먹는게 노름판이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대박나는 사람이 있으면  전세보증금 다 날려서  달성공원 벤치위에서 신문지 깔고 뒤비자다가,,
          토토 찍을 때 나타나는 인간들 있다.
         설렁 조작이 없다고 생각해도  조작이 있다고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찍어야 합니다.
         그냥 찍어놓고 들어오라고 기도 하면 안돼~  자기객관화,  수익구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찍어야지.
         환급률이 프로토 승부식이 55~70% 사이로 조정하거든예~
         예전에 환급률이 55~57%밖에 안됐다.  체감상 이걸로 누가 돈 따냐는 느낌.
         최근 3~4년동안은 동배당이 올라갔지,  당연히 환급률도 올라갔지.
         대신에 게임유형이 많아져서  유혹이 많아졌다.    

         토토를 15년이상 했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수익적자입니다.  계산적으로..
         나도 토토 처음할 때는 10번 찍으면 9번은 당첨되었지.   지금은 10번 찍으면 6~7번밖에 못 먹음.
         본전치기에서 쪼까 따는 정도..  
         그래서 이걸로 너무 시간을 떼우면 안돼예~   가성비 안나와예~
         보통 프로토는 3~5분정도 분석하면 답이 어느정도 나오게 되어 있어.
         15분이상 분석한다는건 돈 잃을 가능성이 높다.
         시험장에 가서 시험치면 답이 보이면 바로 찍잔아예~  답이 뭔 지 모르면 고민하다가 찍다가 꽝이야~
         똑같은 심리다.
         토토원리에 적용해서 어라~ 도저히 답 고르기 힘들다면 그냥 삥바리로 던져놔~
         괜히 억지로  5만원, 10만원씩 배팅해다가 생돈 날리지 말고,,
         아직도 토토방에 정신 이상자들 많습니다.
         6~7폴더를  5만원씩 가더라.   초심자의 행운으로 한번 크게 먹어 본 기억 때문인 것 같다.
         차라리  200원 배팅해서 1천만원 따는게 낫지.   어차피 확률이 낮다면,,

      2.   노름은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접근하면 무조건 잃어예~  누가 전술이 어쩌고,  감독이 이 게임에 승부를 걸렸다,
            주력선수들이 대거 출장 안한다,  경고누적이다.  이런건 양념입니다  본질은 아니다.
            노름은 수익계산만 하면 된다.   누가 빠지고,  선발이 에이스급인데, 그런거 다 떠나서  계산해보고 토토회사가 마진
            이 나오냐?  토토회사의 목표수익률 실현이 안되면 이상한 장난질이 들어가예~
            갑자기  10연승하고  1위팀이  꼴찌 비슷하게 하는 팀에게  갑자기 끌려간다.
            갑자기 하위권팀이  그날 따라 몸이 가볍고,  체력도 엄청 좋음.
            1위팀이  그날 따라 발이 무겁고,  전날에 단체로 술 빨았나?  롬빵놀이 했나?  그런 느낌예~
             
           짜증나는 인간들이~ 말로만 조작타령하고,  막상 찍을 때는 정상적으로 찍더라 ㅋㅋㅋ   막상 돈 걸리니까~ 쫄리거든.
           에이~ 그래도  이길팀이 이겨주겠다.   못이기면 운이 나쁜거고,  5만원은  지하노래방에서 아주매에게 양기 뽑혔다고 생각하겠지.


  • 전체 : 63건, 페이지 : 1/2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1 | 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