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토토방에서 3천만원 먹으면 뭐하노~ 4천만원 잃었는데,,
결국은 1천만원 날려 먹은 적자인생이지.
토토 안하면 4천만원 그대로 있을낀데, 괜히 토토에 바람들어서 1천만원 날려먹어서
통장잔고가 3280만원밖에 없는 꿀호구의 전형!!
1천만원 복구하려고 계속 토토에 매달리는거야~ 이노무자슥은~
그러다보면 돈을 더 잃습니다.
토토는 100원이라도 돈 따는 사람이 잘하는거지,
내가 말이야~ 토토로 4천만원도 먹어 본 사람인데, 어쩌라고~
지금은 월세사는 거지일 뿐,,
패배자의 변명
1. 과거에 내가 잘 나갔다, 돈 많았다~ 아무런 의미 없어예~ 현재가 중요하고예~ 현재보단 미래가 중요함.
과거엔 꽈추가 잘 섰는데, 현재는 잘 안선다, 미래는 발기부전이다~ 그라믄 인생 재미없지.
2. 똑같은 말 되풀이함. 자랑할 게 없으면 똑같은 말 되풀이한다.
3. 부자를 욕한다. 부자 욕하는 놈들 치고 돈 많은 놈 한명도 없더라~
토토로 돈따는 사람 욕하는 사람치고 토토로 돈 따는 사람 없더라~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62
-
[픽공유]
마지막..말..^^끝
[1]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2:16:30
- 273
- 60
-
[픽공유]
일야구 도전 제일 어려운게임
[8]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1:14:58
- 279
- 59
-
[픽공유]
도전요 1개게임 메츠 실패...
[7]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40:21
- 331
- 58
-
[픽공유]
축구 실패.ㅡ.ㅡ.극장골
- 아무나해보자
- 26-06-07 10:35:17
- 203
- 56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251
- 55
-
[라운지]
낼메쟈9폴31.9배픽!
[4]
- 야구왕639642
- 26-06-06 18:59:25
- 338
- 54
- [픽공유] 한번의 선택으로 가쯔아 형들
- 강아쥐양
- 26-06-06 00:29:18
- 290
- 53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11
- 52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21
- 51
-
[라운지]
아,9초럴 몬버티고 ㅜㅜ
[1] - 야구왕639642
- 26-06-05 11:13:19
- 176
- 49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471
- 48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13
- 47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12
- 46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254
- 44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32
- 37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383
- 35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571
- 29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62
- 27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35
- 24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59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