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옛날에 학창시절, 선생이 야~ 공부보다 쉬운게 어딨노,,
학원강사들도 공부가 이렇게 쉬운데, 왜~ 이걸 못하냐고~ 이해가 안된다고 학생들에게
강조했었는데,, 내가 토토를 해보니까~ 그 심정을 이해하겠더라.
토토 이거 알고보면 쉽거든~ 별거 없음.
1. 조작패턴
2. 구단의 재정상태 및 재무구조파악 : 빅클럽팀과 가난한 구단의 선수들관리부터 운영형태가 달라예~
빅클럽은 대놓고 장난질을 안칩니다. 그래도 인기팀이라서 유니폼 판매도 잘되고, 회사홍보도 잘되고예~
하지만 비싼 선수들을 데리고 왔으면 뽑아먹어야지. 기업이 무슨 자선단체냐? 선수 중에서 연봉만 100억인
선수도 있는데, 구단이 돈을 만날 찍어 낼 수가 있나?
중학교때 사회와경제 배울 때, 기업은 첫째가 무조건 이윤추구입니다. 남길려고 장사하지..
동네 구멍가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서공단 다니는 것보다 장사하는게 최소 5배이상 더 벌어야지~ 장사하는거지.
비슷한 벌이면 차라리 회사다니는게 낫지. 피곤하게 밤늦게 까지 장사하나??
세상살이는 순리가 있어예~ 이치가 있고예~
스포츠도 하나의 돈놀이., 경제다!!
바르셀로나가 해외투어를 잘 안하는 팀입니다. 원래는~ 그라고 유니세프가 원래 스폰서였는데, 돈 없으니까,
도박회사 스폰을 받습니다. 레알마드는 벌써 메이저 도박회사가 스폰이었고예~
이런거 보면 전부 사기이고 돈놀이고, 서로 돈 가지고 빠꼼질하는 구조인데,, 개미가 감히 돈을 벌겠다고~
푼돈이면 도박회사가 용돈정도는 줍니다.
소액으로 당첨되는 노름꾼들은 신경 안씁니다.
토토방에서 2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하는 놈들의 돈을 빼앗아 먹지.
5천원이하 배팅하는 아재들 돈은 토토회사가 잘 안가져갑니다. 괜히 수고가 늘지.
결과적으로 소액으로 해야지~ 수익이 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
고액놀이하면 저쪽 금호강 저주지 밑에서 다이빙 연습해야 한다. 큰일납니다.
달성공원가서 쓸쓸한 말년을 보내고 싶으면,, 기분대로 배팅하면 된다.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56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31
- 54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162
- 53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218
- 50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564
- 49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297
- 48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198
- 47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26
- 46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48
- 45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60
- 44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10
- 42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67
- 35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23
- 33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10
- 27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84
- 25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66
- 22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25
- 21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93
- 18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1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