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왜 이러냐??? 3일 째 폭망이네.
패턴이 너무 생소하다!! 여기서 영업비밀을 노출시키면 안되겠다.
무승부 원리를 전혀 모르겠다.
배당도 갑자기 미친듯이 빠지는 현상?? 신기하네..
어디서 누군가 토토방을 돌면서 미친듯이 찍나??
그나저나 토토방에 꿀호구 아재들 상태확인하기 왜 이리 힘드노..
낙동강 하류에 번지 점프 연습하러 갔나?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20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482
- 19
-
[라운지]
개꿀잼 수원 똥줄 승 ㅋㅋㅋ
[2] - 로또114
- 26-05-25 19:03:11
- 590
- 18
- [라운지]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5-24 12:43:34
- 370
- 17
- [픽공유] 고배당 픽 해드릴까요?ㅎㅎㅎ
- 밍키94
- 26-05-18 12:17:27
- 1525
- 9
- [라운지]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67
- 8
- [라운지]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17
- 6
- [라운지]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69
- 1
- [라운지] 신고해라 젭알 플리즈... [1]
- 토토왕098765
- 26-05-08 12:51:49
- 84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