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그러나 이렇게 돈 따면 사람들이 날 가만히 놔두겠나?
1. 이미 토방주인이 자기보다 돈 더 번다고 빈정 상해한다.
은근히 자존심 상해함. 돈은 가게주인인 내가 버는건데,
손님들은 돈 따는건 포기하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건데,,
2. 뜬금없이 토토사업하자는 아재들이 나타남. 실제로 경험해 봄.
500만원씩 줄테니까 일주일에 2배씩만 불러달라!! 수익은 5대5
당연히 거절했지.
내가 손해지. 내가 미쳤나? 혼자해도 잘먹고 잘사는데,
ㅋㅋ 그 500 차라리 내가 배팅하고 말지 ㅋㅋ
주식/코인/토토 잘하는 사람이 미쳤다고 다른사람과 협업하냐?
혼자 조용히 돈 따고 놀면서 팔공산이나 한바뀌 돌면서 막걸리나
한잔 먹고 내려오겠지.
복장편하게 사는게 행복한거지. 괜히 남의 돈가지고, 그것도 나보다
돈없는 놈이 500 들고 나옴 ㅋㅋ 나는 하루에 현금 바로 천만원도 배팅
할 쩐은 있거든예~ 이것들이 내가 일부러 삥바리로 배팅하니까 ㅋㅋ 진짜 거지인줄 알더라고,,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23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65
- 20
- [라운지]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484
- 19
-
[라운지]
개꿀잼 수원 똥줄 승 ㅋㅋㅋ
[2] - 로또114
- 26-05-25 19:03:11
- 595
- 18
- [라운지]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5-24 12:43:34
- 371
- 17
- [픽공유] 고배당 픽 해드릴까요?ㅎㅎㅎ
- 밍키94
- 26-05-18 12:17:27
- 1528
- 9
- [라운지]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72
- 8
- [라운지]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19
- 6
- [라운지]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71
- 1
- [라운지] 신고해라 젭알 플리즈... [1]
- 토토왕098765
- 26-05-08 12:51:49
- 84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