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발매현황

게임일정 보기 +

프로토

토토

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 제 목
  • 도박하는 인구가 갑자기 늘었다.
  • 작성자
  • 피닉스각선생
  • 조회수:1,543  작성일:25-09-03 15:37:13 (59.25.*.*)

  •  국민의 5분의 1이 노름쟁이야~  역대급..    
     이런거 보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도박좋아하는 민족임.
     옛날 조상때부터  내기거는거 좋아했지.   삼세판이다..  

      1) 씨름으로 돈내기
      2) 윷놀이로 돈내기
      3) 소싸움으로 돈내기

       실제로 도박으로 마누라도 빼앗긴 아재들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돈 빌렸는데,  못 갚아~  그라믄  마누라를 걸어라~
       
       토토방에 아직도 정신 못차린 놈들이 있더라.  그놈 참 고집하곤~~
       
       매일 돈 따는 사람이 있으니까,  자기 연구하면 돈 따지는 줄 알더라~~
       그럴 시간에  야간 쿠팡맨해라~   쿠팡맨 하루 일당이 10만원밖에 안되네~  그래도 건설현장에서 땡볕에서 노가다
       하는 것 보다는 일이 수월하지.  도박빚 빠지고 사업실패한 아재들,  쿠팡맨 많이 하더라.   
      
       돈을 따고 싶다고 따지면  개나 소나 말이나  다  토토하지.
       인터넷이나 유투브 그런데서  돈 많이 번 사람보면 자기도 투자하면 돈 버는 줄 안다.  
       그런 사람들은 상위 0.0001%의 행운이나 실력자다.
       
       토토원리도 모르고 그냥 막찍고  운에 맡기는 놈들은  쿠팡맨해라,,  주간은 10만원,  야간은 15만원 안주겠나?
       원래 남이 돈따는거보면  쉬워 보입니다.  
       김영감이 만날 토토 쉽다고 하니까~  지들도  하면 따지는 줄 알더라 ㅋㅋ
       김영감 입장에서 쉬운거지.  꿀통들이 쉽냐?

       서울대 간 아재들이 공부가 쉬운거지.   마산상고나온놈 따위가  공부가 쉽다 까겠나?   떠름아~

       의외로 토토하는 인간들 중에서 본인을 과대평가하는 아재들이 은근히 많더라.
       내가 보기엔 실업고밖에 떠러미들인데,,  뭘 믿고,  본인들이 연구해서 돈 딸 정도면  대한민국에서 토토해서
       돈 못 딸 사람 어딨노..
       나같은 사람은 대학교에서 수재라고 들었던 사람인데,   이것들이~ 고마~ 토토방에서 대충 보고,,  만만한 사람인줄 아냐?

       요즘같은 시기는 도박하는 인구가 엄청 늘어날 수밖에 없다.
       물론 도박으로 성공해서  팔공산이나 한바뀌 돌면서  막걸리나 한잔하고 내려오면서 복장편하게 살아가는 아재들도 있지.
       토토방에서는 대놓고 티를 안내지~  바보야~   꿀호구들이 가만히 있겠나?   아씨바~  그래~ 따묵으면 나도 좀 가르쳐줘야지~
       지 혼자 잘먹고 잘사냐??  이런 꼬롬한 아재들 많아예~
       남일에 관심많은 사람들이 많다니까,,

       토토 잘하는 아재들은 대부분 정체를 숨깁니다.  실제로는 돈 많이 못따는 것처럼 보인다.
       같은 거지인 것처럼 행동하지.    
       혼자만 잘 따면  꿀호구 아재들에게 찍힙니다.   기분 나빠하는 놈들 많다니까,  우씨~ 같이 묵어야지~ 혼자만 묵나?
       토토원리같은거 공유하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부자들은 대부분 실제로는 돈이 많아도 적게 이야기 합니다.
       원래는 100억 있는데,  에이~  자네도~ 내가  100억이 있으면 여기서 이러고 있겠나??  그냥 입에 풀칠정도만 되지..
       그라믄 꿀호구들이 안심을 하거든.  그렇지~  내가 어디서 소문을 잘 못 들은 것 같네..   자네가 그렇게 잘났으면 토토방에 올리가 없겠지.

       

  • 전체 : 74건, 페이지 : 1/2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1 | 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