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유일한 3전 3승 의 리버풀
아스널은 3승 0무 1패
토트넘도 3승 0무 1패
맨시티는 1승 0무 2패
그외 리버풀과 더불어 0패팀인 첼시의 2승 2무 0패 가 있습니다.
강팀들이 한번씩 삐긋한 프리미어리그 이기때문에
리버풀 역시 다소 조심할 필요가 있고
해외구매율 1위 대상 경기이기때문에
더더욱 조심할 필요가 있어보이는 경기이나
양팀의 역사를 살펴볼때
맞대결 리버풀 기준 14승 2무 2패
번리원정에서 8승 0무 1패
번리의 관점에서
19/20 시즌 시즌 5라운드 까지 1승 2무 2패
20/21 시즌 시즌 5라운드 까지 0승 1무 4패
21/22 시즌 시즌 5라운드 까지 0승 1무 4패
22/23 시즌 에는 2부--------------------------
23/24 시즌 시즌 5라운드 까지 0승 1무 4패
주로 시즌 7-8라운드 지점이 지나야 그때부터
슬슬 폼이 올라오는 번리의 과거를 볼때
이미 25/26 시즌 1승 0무 2패 로
1승을 거둔 점을 감안하여
개인적으로 이 경기는 무승부가 아닌 승패 경기라 생각하는 바
따라서 번리승 이라는 이변은 없다....라고 생각하고
이변의 요소는 언옵에서 나올것 같다....라는게 저의 의견 입니다.
저는 주로 승패를 하는 편이기때문에
리버풀승 을 추천드리지만 3.5 기준 언더 역시 좋은 선택이라 생각함
추천 : 리버풀승 ( 3.5언더 )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3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58
- 72
-
[라운지]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1]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16
- 71
-
[픽공유]
수박 잘 익어네 대박..^^
[14]
- 아무나해보자
- 26-06-13 13:26:43
- 133
- 70
-
[라운지]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128
- 69
-
[라운지]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44
- 67
-
[라운지]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39
- 66
-
[라운지]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
- 스폭츠
- 26-06-13 09:27:10
- 104
- 65
-
[라운지]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09
- 63
-
[라운지]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191
- 62
-
[라운지]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38
- 61
- [라운지]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84
- 59
- [라운지]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0
- 58
-
[라운지]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62
- 54
- [라운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38
- 53
- [라운지]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76
- 52
- [라운지]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2
- 51
- [라운지]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4
- 47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3
- 46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68
- 43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3
- 42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41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40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4
- 39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5
- 38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98
- 37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42
- 35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9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