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이야~~ 토토보다 낫네~
5년동안 토토할 돈이면 삼성전자나 사다모았으면 1억 4천만원을 벌었네.
결과론이지만 ㅠㅜ
친구는 미국주식, 뭐~ETF지수 투자,, 무슨 말인 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토토만한게 너무 아꿉네~
밤에 코인 좀 하다가 생각을 해봐야 겠다.
토토는 너무 돈이 안됩니다. 만날 막걸리나 담배값만 벌다가 세월 다 가네예~
토토는 너무 용돈벌이밖에 안됨. 이걸로 인생역전을 꿈꾼다는건 아이큐가 저능이지.
성서공단 잡주 살까?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라운지]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57
-
- [라운지]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33
- 50
-
[라운지]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192
- 49
-
[라운지]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255
- 46
-
[라운지]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576
- 45
- [라운지]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05
- 44
- [라운지]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04
- 43
- [라운지]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29
- 42
- [라운지]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51
- 41
- [라운지]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264
- 40
- [라운지]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14
- 38
- [라운지]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70
- 31
-
[라운지]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33
- 29
-
[라운지]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13
- 23
-
[라운지]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586
- 21
-
[라운지]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568
- 18
-
[라운지]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28
- 17
- [라운지]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49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