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어떤 투자든간에 수익률이 3%이상 되면 고수입니다.
토토는 무조건 10%마진이거든예~ 10번 찍어서 7번이상 꾸준히 먹을 수 있으면 엄청난 재테크입니다.
한달에 몇번만 먹으면 수익이 난다. 이따구로 할꺼면 토토 접어라~ 하지마~ 시간낭비, 돈낭비라예~
토토는 매일 돈을 따야지. 어딜가서 취미로 돈번다고 할 수 있지.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7
-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88
- 6
-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41
- 4
-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8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