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토토가 어렵다는 아재들 보면 멱살잡고 흔들고 싶네예~
제정신 아닌기라~ 패배감에 시달림.
1. 보통 돈 따는 사람들은 오늘도 역시 돈 따겠지 생각하는데,
오늘은 돈 얼마 따먹을 수 있을까하고 즐거운 상상하거든예~
2. 돈 못따는 아재들은 아이씨댕~ 돈 한 두번 꼴냐?
어차피 인생 뭐 있나? 돈은 없다가도 생기겠지~ 일단 담배나 한대 빨자.
인생을 살면 반드시 스트레스 받게 되어 있어, 내가 스트레스 안받아도 누가 스트레스를
주는데, 일단 돈만 모으면 자존감이 살아납니다. 남이 뭐라카든 덩실~덩실~ 춤이나 추는거지.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7
- 승1패...시작부터..
- 그러하려니
- 26-05-12 23:13:55
- 788
- 6
- 집구석 잘~도 돌아간다~ 이노무자슥~ [1]
- 칠정산갓도사
- 26-05-11 20:24:54
- 841
- 4
- 아니 아스널...무였는데
- 그러하려니
- 26-05-11 02:34:31
- 78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