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폰세가 원래 일본야구에서 퇴출된 투수임.
김성윤같은 발 빠르고 일본스러운 타자와 미제야구 디아즈, 남미 섹시가이 구자욱,,,
강민호는 전형적인 한국식 타자..
삼송타자들은 직구,슬라이드엔 리그 최강이다. 폰세가 얼마 못 버팀..
오늘 삼성 5회까지 폰세 6실점이상 강판 시킴.
오늘 중복입니다. 초복, 중복,, 오늘 삼송타자들 날씨 퍼프 받는 날이고,,
오늘 삼계탕 먹는 날이라서 한화 꼴닭 먹는 날이다.
삼송타자들은 싱커, 포크볼러 투수에겐 취약합니다. 스플리터라든 지,,
근데 슬라이드는 삼송타자들에겐 홈런!!
문제는 삼성투수들인데 선발이 오래 못 버티면 난타전이다..
맞지 시푼데~ 아직 배당도 안 봤지만,,
오늘 이길 확률이 높은팀(실제픽은 아님)
1. 엘지( 개인적으로 역배를 40~60%로 째리고 있음)
2. 두산( 전반기에 작업으로 많이 져줘도 후반기엔 많이이기게 해줄꺼야)
3. 삼송( 타격으로 한화를 초반부터 오리구이 만들어.. 폰세 저거 거품입니다. 삼송타자들이랑 한번도 대결 안했더라)
4. 키움( 키움 이겨야지, 토토회사는 무조건 수익남)
엉뚱한 구라픽입니다. 내 말 믿지마라카이~ 약간 돌끼 있는 아재들만 믿어라..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4
-
-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59
- 65
-
이제 일어났네 술먹고잔네.ㅡ.ㅡ
[2]
- 아무나해보자
- 26-06-13 22:16:57
- 119
- 64
-
낼 애리 아조 위험흐다
[1]
- 야구왕639642
- 26-06-13 18:17:42
- 230
- 63
-
메쟈는데이타그이상을드다볼수 있어야한다
[3]
- 야구왕639642
- 26-06-13 15:38:56
- 114
- 62
-
아무나한테 픽달라는분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5:14:02
- 144
- 61
-
아무나는 잉간생키아니다
[8]
- 야구왕639642
- 26-06-13 14:33:17
- 94
- 60
-
아무나망사!조문왔씀다ㅜㅜ
[12]
- 야구왕639642
- 26-06-13 12:44:44
- 214
- 59
-
아무나!꽥!꽥!ㅋㅋ
[5]
- 야구왕639642
- 26-06-13 10:19:59
- 168
- 57
-
혹시미쿡오버간분있나효?
[14]
- 야구왕639642
- 26-06-13 10:03:52
- 163
- 56
-
월드컵베팅사이트 추천) (비원코리아평 생주소...
- 스폭츠
- 26-06-13 09:27:10
- 146
- 55
-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2]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227
- 54
- 야2아무나도그선세쿠야 [2]
- 야구왕639642
- 26-06-12 15:45:23
- 202
- 53
- 아무나띱때끼야돈내놔 [3]
- 야구왕639642
- 26-06-12 15:02:53
- 144
- 52
- 아무나야 십마넌 내놔야 [4]
- 야구왕639642
- 26-06-12 13:10:20
- 196
- 50
- 간코쿠오빠가는분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1:02:19
- 147
- 49
-
11시한국겜정답발표
[3] - 야구왕639642
- 26-06-12 10:39:43
- 277
- 46
-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1]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246
- 45
- 메쟈랑느바만 하십쇼
- 야구왕639642
- 26-06-11 14:42:59
- 180
- 44
- 토토로돈못따는가장큰이유! [1]
- 야구왕639642
- 26-06-11 13:52:06
- 229
- 43
- 언옵이 안존 이유!
- 야구왕639642
- 26-06-11 10:35:06
- 185
- 40
-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288
- 39
-
메쟈6폴17.9배!적중!
[1] - 야구왕639642
- 26-06-10 13:48:48
- 372
- 36
-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647
- 35
-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41
- 34
- 언옵은정말하지말잣ㅅㅅ [2]
- 야구왕639642
- 26-06-05 12:52:53
- 239
- 33
-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57
- 32
-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76
- 31
-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300
- 30
-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49
- 28
-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19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