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허허,, 엔씨가 져뿟네~ 핸승 가기엔 배당 너무 적어서 일반승 갔는데,,
삼성은 원래 지기로 되어 있었고,,
한화가 스페셜경기에서 빠진걸로 보면 조작하기 싫다는거지.
우리는 무조건 이 게임 잡겠다는 의지였음..
토토는 따로 분석 할게 없어예~ 3분~5분이면 결정해야됨.
엔씨가 왜 못 이겼지. 3대1로 이기고 있을 때, 급똥와서 똥사고 왔더니 3대4 ㄷㄷㄷ
농구는 재미삼아 찍었는데, 이건 커닝당할꺼 뻔하고예~
1) 토방주인이 심심풀이로 한번 따라가든가?
2) 토토방 주변에 어름한 인간들이 김영감 저 사람이 찍은거 한번 봅시다.
이틀연속 거의 올킬분위기였는데,, 또 이런 분위기가,, 오늘 토토방에 달성공원 예비후보자들 몇명 앉아 있더라.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21
-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69
- 17
-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635
- 15
-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637
- 13
-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75
- 12
-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525
- 10
-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54
- 9
-
개꿀잼 수원 똥줄 승 ㅋㅋㅋ
[2] - 로또114
- 26-05-25 19:03:11
- 662
- 8
-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5-24 12:43:34
- 42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