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어이구~ 등시나~
1. 정상적으로 토토해서는 돈을 못 따예~
재미삼아 즐겨야 하는데, 돈 잃고 기분 좋은 사람 없다.
어떤 놈은 자기는 10만원 배팅했으니까, 자기가 제일 억울하단다 ㅋㅋ
어이구 등시나~ 모질아~ 100원 배팅하는 아재들보다 10만원하는 놈들이 제일 병sin인기랴~
누가 10만원씩 찍으라는 말 안했습니다. 본인이 찍은거야 등시나~ 띨빵아~
토토하다가 돈 많이 깨묵은 놈이 제일 상바보!! 제일 모지리~ 제일 한심한 놈이고 제일 인간 덜 된 놈이지.
100원짜리 찍은 아재들은 째째하다고만 욕먹을 뿐이지..
10만원 찍어서 하루 힘들게 번 돈을 갔다 버린 놈은 인간 쓰레기 말종~ 이혼 당해도 싸고, 나이 50 넘어서
노총각이 되어도 할 말 없다. 지가 그동안 등신짓해놓고, 남탓 할 필요 없다.
2. 마치 중독처럼 하는 사람이 있더라~ 안됐다 싶으면 조절을 하면서 재산을 모아야지.
이노무자슥은 남 좋은 일 하다가 세월 다 보냄. 본인은 월세살면서 컵라면이나 질질 빨다가~
3. 토토방 주인들이 만날 하는 말이 뭐냐? 이 모지리 놈들이 요즘 왜 이렇게 안오냐고~ ㅋㅋㅋ
이것들이 내 돈 벌어줘야 될 놈인데,, 노가다 마칠 시간 다 됐는데 와~ 아직 안오냐?
이런 치욕적인 뒷담화 까이는 꿀호구 아재들.
토토방주인을 믿는 사람들이 있더라 ㅋㅋ 등신기랴~ 아이큐가 65~100 사이임.
토방주인은 장사만 잘되면 그만이다. 노가다나 하는 놈을 뭐가 좋다고 잘해주겠노
토방주인은 그냥 장사만 열심히 할 뿐입니다. 노름하는 놈을 뭐가 좋다고 잘해줄까봐~
돈 갖다 버려주니까 좋다카지~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22
-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466
- 20
-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674
- 16
-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638
- 14
-
겨우 하나 건짔네요.
[3] - 모달라구
- 26-05-29 12:28:06
- 638
- 12
-
야구는 아무나 하는기아임다
[6] - 야구왕937589
- 26-05-28 14:00:14
- 677
- 11
- 머?밀키가또마럴한다고라? [7]
- 야구왕937589
- 26-05-27 18:32:33
- 527
- 9
- 토토는 돈 매일 따는겁니다. [2]
- 칠정산갓도사
- 26-05-25 20:04:49
- 558
- 8
-
개꿀잼 수원 똥줄 승 ㅋㅋㅋ
[2] - 로또114
- 26-05-25 19:03:11
- 664
- 7
-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5-24 12:43:34
- 428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