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와이즈 라운지>
커뮤니티
토토 땔치아뿌라~ 고마~
토토방에 아직도 정신 못차린 아재들 1~2명이 있더라..
나머지 99%는 정상으로 돌아온 것 같은데,
토토할 돈으로 좋은거 먹고예~ 그 돈으로 손주들 용돈주는게 낫겠다.
그 돈으로 건강검진 더 받아서 120세까지 사는게 남는 장사지.
아무리 돈 많아도 오래 못살면 돈 제대로 못 써보고 죽는거야~
우리동네 영감이 하는 말
그 최씨 죽었다매~ 아이고야~ 돈도 제대로 못 써보고 죽었구만,,
나도 현금 20억정도 있는데, 다 쓰고 죽어야지. 20억 가지고 남은 인생 뭐하고 쓸까?
토토방에만 가면 전부 거지들이 토토하는건 지,, 좀 이상하더라고..
통장에 1천만원도 없다고 미친놈이지. 뭐~했노~ 그 나이쳐묵고.
나이 70대에 돈 없으면 고독사입니다. 달성공원 가야된다.
우리나라 노인빈곤율 세계 1위다. 국민소득은 세계 10위인데, 그 돈 다 어디갔노?
은행 갔다 줬제~ 바보야~ 떠럼아~ 말라꼬 무리하게 집사노? 남들 사니까?
대출빚, 아파트 관리비, 처자식들 생활비 쓰면 남는거 없어. 인생 끝난거야
토토방 가서 축구승무패 1등만 노린다 아이가~ 이런 개막장들.
- 번호
- 제 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 회
-
- 회원분쟁 관련안내 및 기타 서비스 이용안내 [45]

- 13-01-24 17:09:34
- 199678
-
- 와이즈 라운지(라운지/픽공유) 이용 안내 [124]

- 11-10-13 16:16:44
- 537077
- 48
-
한폴낙ㄲㅂ 그래두 하나건짐ㅅ
[5]
- 모달라구
- 26-06-16 14:03:18
- 365
- 47
-
무나야5연꽝 추카흔다
[5]
- 야구왕537643
- 26-06-16 13:47:46
- 292
- 45
-
저커나 또 맞아써 나 ㅋㅋㅋㅋ
[1]
- 로또114
- 26-06-16 08:11:35
- 303
- 44
-
저커나 약오르지? ㅋㅋ
[1]
- 로또114
- 26-06-16 08:06:44
- 200
- 42
- 낼필라1.36은가지마십쇼! [2]
- 야구왕639642
- 26-06-15 16:05:48
- 248
- 39
- 왜 아무거나 찍는가? [1]
- 야구왕639642
- 26-06-15 13:24:42
- 149
- 38
-
메쟈4폴13.7배!적중!
[6] - 야구왕639642
- 26-06-15 07:34:13
- 350
- 37
- ㅋㅋ한국야구가 이수준이구나
- 나이사좀살자
- 26-06-12 21:09:28
- 335
- 35
-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 칠정산갓도사
- 26-06-11 14:56:44
- 313
- 33
- 토토는 매일 따는거야~ [3]
- 칠정산갓도사
- 26-06-10 14:57:33
- 383
- 30
-
간만에 야구 스샬 적중이네요
- v행복한v
- 26-06-06 21:39:48
- 730
- 29
- 삼성 승 가는 놈들이 많다.
- 칠정산갓도사
- 26-06-05 22:45:21
- 359
- 28
- 진짜와이즈정신차리자
- 카와부리
- 26-06-02 21:13:00
- 586
- 27
- 보스턴1.59갈까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6:43:06
- 292
- 26
- 템파1.44몰락이유
- 야구왕549763
- 26-06-02 14:35:39
- 317
- 25
- 오늘최고존배당마역마2.7 [2]
- 야구왕549763
- 26-06-02 14:14:19
- 388
- 23
- 왜?선공유하면깡인가? [1]
- 야구왕549763
- 26-06-02 13:44:43
- 238
- 17
-
메쟈6폴12.5배!적중!
[15] - 야구왕937589
- 26-06-01 11:02:03
- 521
- 15
-
낼메쟈8폴66.8배픽
[5] - 야구왕937589
- 26-05-31 18:47:59
- 740
- 11
-
야구는 야구전문가에게
[25] - 야구왕937589
- 26-05-29 15:20:26
- 685
|
|
||||

